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WESTRIDE 2016 FALL & WINTER "THE SHOP"
작성자 SHAKEPISTO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9-1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20




THE SHOP

"The BRING'EM DOWN TO THE SHOP"


미국에서 현지의 바이커와 행동을 같이 하다보면 사고 때 자주 듣는 독특한 문구.

직역하면"(오토바이를)가게에 가져가겠다."또는"가게에 가져올께."라는 말.


그러나 이"SHOP"는 반드시"가게"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다.

뉘앙스로는 "공동 차고"이라고 한 것이다.


모터 문화가 성숙하고 생활 속에 엔진이 당연하게 존재하는 미국에서는 자신의 놀이 기구는 스스로 관리하는 것이 일반적.

어느 일정 이상의 생활 수준을 충족하는 자는 이를 위한 차고를 갖는 것이 당연하다.

하지만 그런 의미가 아닌데 존재하는 창고도 있다.


그것이 이 "공동 차고=THE SHOP"로 넓은 폐 옥 등을 여러 사람이 공유하는 기자재나 공구를 설치, 자신의 오토바이를 보관하는 정비를 실시하는 것이 기본적인 스타일이다.

그들이 공동 차고를 이용한 이유는 다양하다.

금전적으로 자신의 차고를 못 가진 자 소유하는 오토바이나 부품을 집의 차고에는 들어가지 못 하는 사람.

다양한 배경을 가진 자들이지만 한가지 꼭 공통되는 것. 그것은 "오토바이를 사랑하는" 이라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동료들과 차고를 자랑스럽게 이렇게 부른다. "THE SHOP" 이라고.


미국에는 무수히 "THE SHOP"이 존재.

그 대부분은 "THE VALLEY","BRAVE TOWN"등 독자적인 네이밍을 갖고 각 지역의 오토바이 장면을 이끌며 성지 같은 존재가 되고 있다.

그러나 그"THE SHOP"이 성지로 되는 것은 단순히 멋진 오토바이가 있어서가 아니다. 거기에 동료가 있기 때문이다. 형태 및 연식은 다르지만, 사랑하는 오토바이와 어울리는 오토바이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울리는.

정말 소중한 것을 같은 공간에서 공유하는 동료들과 시간. 그것들 모두를 포괄한 것이 "THE SHOP"이다.


현재 이곳 일본 국내에서도 "THE SHOP"과 같은 형태를 가진 수많은 조명이 주목되기 시작했다.

그리고 그 주역이 되는 것은 커피숍에 모여 이야기하는 일반 프라이비터들. 초퍼에 한정하지 않고, 빈티지 레이서나 국산 중고 차의 장면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들은 시간을 내서 the shop에 가서 오토바이를 언급하며 동료들과의 시간을 보낸다.


왜 그런 프라이비터가 주목되는가? 거기에는 이유가 있다. 오토바이를 생업으로 하지 않는 만큼 그들이 오토바이와 마주 할 때 거기에는 그저, "좋아한다는 순수한 마음"만 있는 때문이다.

타산 없이 누구 때문도 아니고 오토바이와 관련되어 온프라이비터들의 지식과 경험치, 그리고 그것들에 뒷받침된 기술은 어중간 한 것이 없다.

그들의 순수의 집합체가 "THE SHOP". 전국 각지에서 피어오르고 있는 이 움직임이 모터 문화의 저변을 넓히고 있는 것이다.


WESTRIDE의 시즌 컬렉션에서는 오토바이라는 멋진 필터를 통해서

"동료들과 공유하는 둘도 없는 마음과 순수한 외골수" 같은 정말 소중한 것을 "THE SHOP"라는 단어를 주제로 삼고 표현한다.


바이크 본래는 고독한 놀이 기구 ! 그러므로 실감 할 수 있는 동료들의 멋스러움.

동료들과 공유하는 시간과 경험의 고귀함.  웨스트 라이드가 제안하는 패션 역시 마찬가지다.


풍족한 라이프 스타일 실현하기 때문에 참으로 소중한 물건을 제공하겠다고 생각합니다.



"WE CAN DO IT. BUT, NOT FOR YOU"



#westride #westride_korea

#웨스트라이드 #웨스트라이드코리아

#2016fw #쉐이크피스톤 #청주 #퀄리티바이커웨어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010 - 9348 - 2574
    WEEKLY 13:00 - 18:00
    LUNCH 12:00 - 13:00
    목요일 CLOSED . HOLIDAY OFF
  • 농협 401020-56-008573
    예금주 : 조지용
  • COMPANY SHAKEPISTON MOTOR CYCLE®
    THE SHOP OF AMERICAN KUSTOM KULTURE VILLAGE LIFE OWNER 조지용 C.P.O 조지용

    E-mail tktktk33@naver.com CALL CENTER 010-9348-2574
    MALL ORDER LICENSE 제 2013-충북청주-0009호 [사업자정보확인] BUSINESS LICENSE 317-03-57625
    ADDRESS 충북 청주시 상당구 대성로 68-2 SHAKEPISTON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