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ST RIDE 2024SS ITEMS

PORKCHOP GARAGE SUPPLY NEW ITEM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HISTORY


HISTORY

커스텀 컬쳐의 역사에 대하여.

게시판 상세
제목 MOONEYES KOREA : 브랜드 HISTORY
작성자 SHAKEPISTON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2-04 17:44: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06



MOONEYES

SPEED EQUIPMENT & CUSTOM ACCESSESORIES



1950년 부터 핫로드 부품과 문화의 선구자를 시작으로 전 세계의 유저들의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문아이즈"

핫로드 부품 회사라면 빼 놓을수 없고, 현대에는 "문아이즈" 로고 자체가 핫로드 스포츠 문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매년 12월 첫째 주 일요일에 "요코하마 파시피코 홀"에서 펼치는

HRCS (Yokohama Hot Rod Custom Show)의 주최자로서 이 행사는 올해로 26주년을 맞이 하고

하루 관람객 집게 3만명에 이르는 전세계에서 가장 큰 "커스텀 쇼"로 자리 잡고 있다.


"문아이즈"가 펼치는 커스텀 컬쳐의 이념은 "전 세계가 커스텀 컬쳐로서 하나가 되자 !" 이다.


이 의미는 항상 중립에서 밝은 커스텀컬쳐를 꿈꾸고 미래의 빌더나 손님께 좋은 문화를 전하고 싶다는 것과 같다.

우리는 자동차와 오토바이 커스텀을 좋아하고, 그로서 함께 소통할수 있는 주제가 확실하다.

지역이나 나라는 관계 없이 함께 할수가 있다.





여러분은 Go ! With MOONEYES 라는 문구를 많이 볼 수 있었을 것 입니다.

위 문구에는 "문아이즈"가 50여년간 같은 자리에서 같은 마음으로 세일즈를 하고 문화를 전파한 것에 큰 역할을 했다고 생각 합니다.


자동차 악세사리, 커스텀 악세사리, 개러지 문화과 핫로드, 커스텀 모토사이클 다 방면에 걸쳐진 "문아이즈"의 제품과 문화를


SHAKEPISTON STORE를 통해서 만나 보세요.





MQQNEYES HISTORY

작성자 : SHAKEPISTON.

MOONEYES EQUIPMENT

+ 창립 년도 : 1950년대
+ 본사 로케이션 : 캘리포니아 & 요코하마 혼모쿠
+ 창립자 : DEAN MOON ( 1927s ~ 1987s )
+ 최초 회사명 : MOON Equipment

+ MOON OF JAPAN (통합 인수) : 1992년도
+ 현 대표자 : SHIGE SUGANUMA

+ 취급 품목 : Speed Equipment & Custom Accessories

HISTORY

- 미국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Moon은 1940 년대 후반의 핫로드 시대에 조직적인 드래그 스트립과 National Hot Rod Assn을 이끌었습니다. 그는 MOON Speed Equipment (1950년) 을 설립하여 스피드와 경주 용 제품의 품질과 안전을 향상시키 기 위해 일했습니다.
하지만, 1987년 06월 04일 La Habra Convalescent Hospital 에서 긴 투병 생활 끝에 60세의 나이로 운명 하셨습니다. 당시, 아내와 자녀 분들이 MOON을 계속 이어가려 노력 했지만, 계승의 준비가 안 되 었던 시기에 어쩔 수 없이 폐업을 결정 ! !
DEAN MOON 의 오랜 친구 이자 당시 일본 딜러 였던 SHIGE SUGANUMA 께서 MOON를 인수 하며 MOON 은 MOONEYES로 계속 비지니스를 이어 갔습니다. SHIGE SUGANUMA 씨는 "DEAN MOON" 의 노력과 센스가 녹아 있는 "문아이즈"를 특유의 밝은 비지니스 정책으로 현재 까지 이르게 하였습니다. 작년 (2016년) 으로 일본에서 30주년을 맞이 하며, 캘리포니아에 MOONEYES 본사를 1950년 창립한 그 자리에 그대로 재오픈을 하면서 전 세계의 핫로드 문화 역사에 또 한번 기록 되었습니다.
문아이즈의 많은 제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으며, 오래된 핫로드를 복원하고 재현 하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 MOON "로고는 핫로드 스포츠 역사의 일부입니다.
MOONEYES 는 커스텀 컬쳐로 인해 전 세계 사람들이 하나의 친구가 되길 바라며, 남녀 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쉽고 즐겁게 자동차 커스텀과 모토사이클 커스텀, 핀스트라이핑 문화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습니다.
"문아이즈 한국 정식딜러" 에서도 MQQN의 세계관과 정책을 느끼고 동참하여 펼치고 있습니다.
DEAN MOON 님이 그랬듯, SHIGE SUGANUMA 님이 그랬듯, 자신이 좋아하는 문화를 지키기 위한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 입니다.

GO ! WITH MOONEYES ! KUSTOM KULTURE KOREA !




MOON SPEED EQUIPMENT "DEAN MOON"



MOONEYES JAPAN "SHIGE SUGANUMA"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043 - 221 -2573
  • 농협 401020-56-008573
    예금주 : 조지용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